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생활정보

11번가 바로가기

11번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 오픈마켓이라고 하면 생각나는 게 3곳이 있습니다. 바로 옥션과 G마켓, 그리고 11번가인데요. 11번가를 이용해보신 분들은 이상하게 SKT와 이어져있는 것 같다는 기분을 한 번쯤 받아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반대로 SKT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T 멤버십에서 11번가 할인을 많이 해주는 것 같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요. 이유는 11번가가 SK텔레콤의 자회사이기 때문입니다. 11번가에서는 다른 곳과 다르게 OK캐쉬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달 11일에는 T 멤버십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도 많이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심지어 이용하시는 통신사가 SKT라면 휴대폰에 11번가 앱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기도 합니다. 11번가는 중도에 매각을 고려했던 기업입니다.

 

하지만 당시에 완전 매각은 하지 않고, 현재는 11번가를 한국형 아마존으로 만들 것이라는 목표를 갖고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11번가 바로가기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11번가 바로가기

11번가 바로가기에 앞서, 먼저 11번가에 접속하시려면 이용하시는 검색 사이트에서 11번가 또는 11st라고 검색해주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쇼핑몰에 굳이 접속하지 않으셔도 11번가 바로가기는 만들 수 있지만, 11번가에서 제공하는 바로가기를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1번가에 처음 접속하시면 어디를 둘러봐야 하는지 모르실 수 있는데요. 찾는 제품이나 상품이 있으시다면 검색창을 통해 검색을 해주시면 되고, 그게 아니라면 아이쇼핑을 위해 그냥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셔도 좋습니다.

 

11번가 메인 페이지에서는 항상 다양한 혜택이나 특별한 기획전에 대해서 홍보를 하고 있으며, 아래로 내려보시면 최근 자신이 둘러본 상품과 관련된 판매 상품들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하단에는 다양한 카테고리나 쇼킹딩, 사업자 전용몰 등의 항목이 있습니다.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현재 11번가에서 시선이 많이 집중되고 있는 상품들을 보여주고, 시간의 제한을 갖고 할인하고 있는 타임딜 제품들에 대해서도 보실 수 있는데요. 이래서 11번가가 정말 무섭다고 생각합니다.

 

무언가를 사려고 들어오는 게 아니라, 심심해서 들어오셨다면 분명 이런 특별 할인 제품들이나 신기한 제품들을 둘러보다가 구매하게 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접속만 하셔도 알아서 제품들을 추천해주므로 편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 하단으로 내려보시면 11번가에서 최저가로 제공하는 긴급공수 아이템들도 모여있습니다. 더보기를 눌러보시면 더 많은 제품들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11번가에서 베스트라고 불릴만한 제품들을 보여주는데요.

 

오프라인에서도 줄이 긴 집이 맛집으로 보이듯, 온라인에서도 많이 판매되고 관심을 갖는 제품이 좋은 제품이라고 느껴지는데요. 이런 점에서 11번가 베스트에서 쇼핑하시는 것은 탁월한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베스트 아래에는 오늘만 진행하고 있는 오늘의 찬스란이 있습니다. 오늘의 찬스는 광고제품들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직도 메인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현재 추천하는 기획전과 11번가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혜택, 그리고 자신이 최근에 둘러봤던 제품의 카테고리와 관련된 추천 콘텐츠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 아래에는 MD 추천 코너가 있는데요. 여기는 11번가 MD의 추천된 상품들만 모여있는 곳입니다. 여기서는 카테고리별로 구경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카테고리가 있으시다면 눌러서 둘러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11번가의 상단으로 올라가서, 검색창 오른쪽을 보시면 마치 포털사이트처럼 실시간 쇼핑 검색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을 이용하면서도 이러한 실시간 인기 검색어를 자주 보게 되는데요. 11번가에서도 이런 기능을 제공해준다는 것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예로 어떠한 행사가 있을 때 사람들이 그 행사 제품을 많이 검색한다면, 행사에 대해서 모르고 있던 사람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으므로 좋은 기능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실시간 쇼핑 검색어에서 제일 오른쪽에 있는 사진을 눌러보시면 최근에 본 상품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날짜별로 며칠에 어떤 상품을 봤는지 나오며, 제일 아래에는 봤던 제품들과 연관된 추천 상품까지 나온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어떤 상품을 봤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11번가의 올프라임 멤버십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월 9,900원을 내고 이용하는 유료 멤버십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현재는 올프라임 서비스가 종료된 상태이며, 2021년에 새로운 서비스로 재출시한다고 합니다.

 

올프라임 멤버십은 방송이나 음악, e-book 콘텐츠 중 1개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올프라임 멤버십 회원들만의 특가몰과 추가적립, 요기요나 롯데시네마, 세포라에서의 할인혜택, 항공사나 호텔 할인 등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쇼킹딜이 곧 아까 보셨던 긴급공수 아이템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쇼킹딜은 저렴하게 판매하는 대신, 판매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즉, 구매할지 말지 고려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놓칠 수도 있는 상품들입니다.

 

여기서 가격이 만족스럽고 원하는 제품을 찾으셨다면, 남은 시간을 꼭 확인하셔서 끝나기 전에 구매를 하셔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SKT의 자회사답게 T공식대리점이라는 메뉴도 있는데요. 여기서는 SKT 휴대폰과 관련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특화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장보기 메뉴는 이마트몰이나 홈플러스, GS프레쉬몰에서 오프라인과 동일한 제품을 당일배송이나 정한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배송지를 설정하시면 가능한 배송 시간표에 따라서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1+1서비스나 전단 및 행사상품과 동일한 가격에 받아보실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처럼 직접 마트에 가기 부담스러울 때는 오늘장보기를 통해 구입하시면,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배송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획전 메뉴는 특정 테마별로 기획된 제품들을 모아놓은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온수매트나 도서, 정수기, 김치냉장고, 스마트워치 등 테마별로 제품이 깔끔하게 모여있는 것을 보고 싶으시다면 기획전을 이용해주세요.

11번가를 이용하시기 전에 쿠폰/혜택을 꼭 보셔야 하는데요. 이달의 카드 혜택이나 포인트, 무이자 혜택 등의 정보를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쇼핑 전에 쇼핑에 필요한 쿠폰들을 모두 받으신 후 쇼핑을 하셔야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마다 이용할 수 있는 항목이 모두 다르므로, 구입하실 제품을 먼저 고르신 후 해당 쿠폰을 받아가셔서 구매하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매일 제공하는 테마별 쿠폰이 다른데요. 아래로 내려보시면 매달 쇼핑캘린더에 있는 테마에 따라 달라지므로,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아까 메인페이지에서 보셨던 11번가 베스트인데요. 제일 상단에는 광고 제품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더 아래에 베스트200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가 11번가에서 베스트 상품들을 모아놓은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1번가에는 약간 특별한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가기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바로가기가 OFF라면 위의 혜택들을 못 받는데요. 바로가기를 ON으로 접속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검색이 아닌 홈페이지로 직접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그 방법들은 11번가 바로가기를 설치하거나,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거나, 즐겨찾기에 11번가를 추가하거나, 11번가 주소를 직접 입력해서 접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로그인하는 곳에서 보시면 이렇게 바로가기 OFF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눌러보시면 바로가기 설치하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설치하기를 누르시면 파일이 다운로드 되며, 설치를 진행하시면 브라우저 내에 즐겨찾기와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한 번에 설치되는데요.

 

크롬에서는 이게 불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진행해주시면 되고, 저처럼 크롬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저를 따라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URL주소 왼쪽에 보시면 이렇게 자물쇠 모양이 있습니다. 자물쇠를 드래그해서 바탕화면에 놓으시는 것으로 11번가 바로가기가 만들어집니다.

이렇게 바로가기로 접속하시면 아까와는 다르게 바로가기 ON으로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다른 곳을 거쳐서 접속해야 할 이유가 없다면, 이렇게 바로가기로 접속하셔서 혜택을 받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11번가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1번가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발전하는 오픈마켓이라고 생각되는데요. OK캐쉬백 포인트나 S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특히나 다른 곳보다 11번가를 이용하시는 게 무조건 득이라고 생각합니다.

 

11번가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위의 내용처럼 11번가 바로가기를 이용하셔서 쇼킹딜과 다양한 혜택 받아 좋은 쇼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요즘에 카카오톡 안 쓰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텐데요. 곧 상장되는 카카오게임즈에도 공모주 청약이 엄청나게 몰릴 정도로 카카오의 인기는 그칠 줄을 �

datacuration.tistory.com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여러가지 배송 물량이 대폭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당연히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에 가기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많아졌기 ��

datacuration.tistory.com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파트뿐만 아니라 내집마련이나 새로운 거주지를 구할 때 실거래가를

datacurati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