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생활정보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현대홈쇼핑은 홈쇼핑 시장의 선두주자라고 불릴만큼 대표적인 홈쇼핑인데요. 홈쇼핑의 고급화와 명품 브랜드를 판매하기도 하면서 파격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대홈쇼핑은 홈쇼핑 채널과 더불어 삼성 스마트티비에 있는 티비플러스 채널에서도 방영하고 있는데요.

홈쇼핑은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보는 재미가 있을만큼 의외로 재밌는 방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볼거리를 찾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흥미로운 제품을 광고하고 있는 홈쇼핑 채널을 보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멈추고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홈쇼핑에서 구매하는 물건들은 안 좋다는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도 계시지만, 실제로 홈쇼핑에서는 질이 좋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도 정말 많습니다. 이러한 홈쇼핑은 티비에서만 보셔야 하는 게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만날 수 있는데요. 현대홈쇼핑 홈페이지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먼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려면,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에서 현대홈쇼핑이나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현대홈쇼핑몰, 현대몰 등 다양하게 검색을 하셔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 못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접속 경로는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메인에서는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구경할 수 있으며, 상품 검색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굿럭템이나 TV쇼핑, 이벤트/쿠폰 등의 항목들이 분류되어 있는데요. 먼저 메인에서는 현재 밀고있는 상품들을 띄워주므로, 구경하러 오셨다면 메인에서 둘러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 전에 오른쪽에 있는 "바로접속"이라는 것에 집중하실 필요가 있는데요. 아마 검색으로 접속하셨다면 바로접속이 OFF로 되어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바로접속이 ON이라면 구매하는 데 있어서 다양한 혜택이 있기 때문에 권해드리는데요.

한 번도 구매하지 않은 분들은 해당되지 않겠지만, 한 번이라도 구매하셔서 골드 등급 이상이신 분들은 이미지처럼 바로접속 전용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탑 클래스 등급이라면 무료배송 쿠폰도 매월 3개나 받으실 수 있으므로 무조건 이용하셔야겠죠?

 

그리고 현대홈쇼핑답게 H.Point 적립 혜택도 있으며, H.Point 회원 전용으로 스마일테스터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료체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구경이라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매일 카드 할인도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은 모바일로 현대홈쇼핑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만 해당되는 부분입니다.

 

요즘에는 스마트시대라 컴퓨터보다 스마트폰으로 쇼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PC로 설명드리지만 스마트폰에서 현대홈쇼핑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카드혜택까지 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바로접속을 ON으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총 5가지의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주소창에 직접 URL주소를 입력해서 접속하시거나,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드시거나, 즐겨찾기로 지정하신 후 이용하시는 방법, 그리고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거나 푸쉬 알림을 받아 접속하는 방법까지 있습니다.

다시 메인페이지로 돌아와서 아래로 내려보시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하실 수 있는 굿럭템과 진행중인 스마일 테스터 상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둘러봤던 상품들과 유사한 상품이나 좋아할 것 같은 상품을 추천해주기도 합니다.

현대홈쇼핑이라 현대백화점과도 연계가 되어 있는데요. 이런 부분들은 위에 있는 메뉴들에서도 확인이 가능한 부분이지만, 조금 더 보기 좋게 사람들이 관심갖을만한 아이템들을 메인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분류에 따라 혜택을 받아서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들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아이쇼핑이 즐거우신 분들은 이렇게 메인 페이지에서 이것저것 둘러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상단에 있던 메뉴들로 돌아가서 "굿럭템"에서는 좋은 질의 상품을 좋은 가격에 구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득템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가장 많이 팔린 상품들을 나열해주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구매한 제품을 함께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TV쇼핑"에서는 실시간으로 현대홈쇼핑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방송에 나왔던 제품들과 방송중인 상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을 보시면 "TV편성표"가 있는데요. 현대홈쇼핑을 즐겨보시는 분들은 여기서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에 진행할 방송들의 상품과 가격과 방송 시간까지 미리 보실 수 있다는 점에서 홈쇼핑을 자주 애용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셔야 할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TV+샵은 일반 채널이 아니라 삼성 스마트 티비를 이용하시는 분들 전용 채널인 TV플러스 채널에서 방영중인 상품을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집에 TV가 마침 삼성이라 채널을 틀어봤더니 실시간 방송과 동일한 방송이 나오더라고요.

TV쇼핑과 특별할 것은 없지만, 판매하는 상품이 약간씩 다르므로 양쪽 다 둘러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방송을 보시는 분들은 양쪽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현대백화점 메뉴는 현대백화점에 있는 상품들을 구입하거나, 온라인에서 구입 후 직접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공식몰이라고 할 수 있는 "더현대닷컴"과 비슷한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더현대닷컴에서 검색시 제품이 없으면 현대몰 제품을 띄워주더라고요.

 

요즘은 구매할 상품을 미리 정한 후 백화점을 찾는 경우도 많으므로, 그런 분들은 스토어픽 기능을 이용해서 매장 방문과 동시에 구매한 상품을 가져갈 수 있는 편리함을 누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온라인몰이라면 역시 빼 놓을 수 없는 이벤트와 쿠폰, 멤버십입니다. 실제로 대부분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이 혜택이 많으며, 이벤트나 쿠폰도 온라인 이용자만을 위한 경우가 많은데요.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서도 마찬가지로 이벤트와 혜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와 쿠폰들은 꼭 구매 전에 미리 확인을 해보셔야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대홈쇼핑에 들어오시면 다른 것보다 이벤트와 쿠폰을 먼저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쏙담마켓은 이미지에서 설명하듯, 실제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대용량 제품들을 소량으로 골라 담아 구매할 수 있는 마켓입니다. 예를들어 떡갈비가 10팩의 5만원이라면 1인 가구에서는 부담스러운 양이겠죠? 이럴 때 쏙담마켓을 이용하셔서 2팩에 1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홈쇼핑에서는 필요치 않을 만큼 많은 양을 팔아서 구매가 망설여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쏙담마켓에서는 구매하고 싶었던 물건을 소량으로만 판매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가격끝판왕은 현대홈쇼핑에서 가격적인 메리트로 밀고 있는 제품들을 모아놓은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자부하는 상품들을 모아놓았는데요. 당일 발송이라는 장점도 있으므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빨리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무작정 홈쇼핑 채널만 돌려보시는 것보다 방송편성표를 미리 확인하셔서, 구입의사가 있으신 제품들 방송만 보시는 것이 여러면에서 좋겠죠?

 

그런 의미에서 현대홈쇼핑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가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편성표를 확인하신 후 생방송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 TV로 시청이 불가능하신 분들도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언제든지 시청하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그럼 모두 즐거운 쇼핑하세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여러가지 배송 물량이 대폭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당연히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에 가기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많아졌기

datacuration.tistory.com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파트뿐만 아니라 내집마련이나 새로운 거주지를 구할 때 실거래가를

datacuration.tistory.com

 

 

옥션 바로가기

옥션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픈마켓의 대명사로 불리는 옥션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G마켓이나 11번가가 뜨기 전에는 거의 대부분 쇼핑을 옥션에서 많이 하곤 했었습

datacurati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