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생활정보

롯데카드 홈페이지

롯데카드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요즘은 어떤 카드를 이용해야될지 고민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을 정도로 카드의 종류와 혜택이 다양합니다. 그만큼 카드사도 많고 자신의 소비형태와 맞는 카드를 찾아야 하기에 선택하기가 어려운데요.

 

카드를 고르실 때는 먼저, 체크카드를 사용할 것인지 아니면 신용카드를 사용할 것인지를 먼저 정해야 합니다. 그 이후에 자신의 주거래 은행과 카드사들의 혜택을 고려해서 주거래 은행의 카드를 이용할 것인지 카드사의 카드를 이용할 것인지 정하는 쪽이 좋은데요.

예전에는 카드라고 하면 전월실적에 대한 부담이 많았습니다. 물론 요즘이라고 모든 카드가 전월실적을 고려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들이 꽤 있는 편입니다. 즉, 부담없이 카드를 선택할만한 선택권이 넓어졌다는 것이죠.

 

물론 전월실적을 기반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들은, 그만큼 혜택이 좋기 때문에 이것은 자신의 소비습관과 생활패턴을 고려해서 선택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롯데카드 홈페이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분들은 롯데카드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 어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시든 워낙 대표적인 사이트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로카를 대표로 내세우고 있는 모습입니다. 올해 8월에 새롭게 런칭한 로카 시리즈인데요. 해당 카드는 나중에 잠깐 설명드리겠지만 굉장히 특이한 컨셉을 갖고 있는 카드입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에서 아래로 내려보시면 롯데카드 홈페이지답게 카드에 대한 정보와 대표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메뉴들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는 내용들이지만,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카드나 로카시리즈, 카드 사용등록 및 분실신고 등 카드에 관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로 조금 더 내려보시면 롯데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모두 받으실 수 있는 터치 혜택과 이벤트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동돌봄쿠폰이나 L.POINT 조회도 여기서 쉽게 가능합니다. 그리고 국민행복카드같은 정부지원 혜택도 찾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프 메뉴에서 보실 수 있는 올마이쇼핑이나 여행, 골프, 보험, 안심서비스 등의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많이 이용하실만한 메뉴들만 메인화면에 꺼내놓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자동 납부에 대한 혜택들도 많고, 편리하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하실텐데요.

 

롯데카드에서는 이 자동 납부를 아파트 관리비, 전기요금, 도시가스 등을 일일이 하나씩 설정할 필요 없이 한번에 설정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개를 한번에 연결하려면 귀찮다는 생각이 먼저 드시는 분들을 위해, 굉장히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이제 상단에 있는 메뉴를 보시면 MY, 혜택, 카드, 금융, 라이프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MY는 이미 롯데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사용내역조회 등의 업무를 볼 때 로그인 후 이용하시는 메뉴입니다. 그 다음은 혜택 메뉴인데요.

혜택에서는 카드의 혜택이나 이벤트, 터치, 포인트/마일리지, 정부지원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희망지원금이나 긴급재난지원금같은 정부지원 혜택들이 있다면, 여기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카드사에서는 이벤트를 정말 많이 하는데요.

 

롯데카드를 이용하신다면 롯데카드 앱을 설치하셔서 카드 사용 전에 이벤트를 한 번씩 둘러보시는 것도 좋은 행동이 될 수 있습니다. 어차피 소비하는 행위인데, 혜택까지 받고 소비한다면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겠죠?

이렇게 진행하는 이벤트가 카테고리별로 굉장히 많습니다. 가끔 참여하기 쉬운 이벤트도 있으므로, 궁금하실 때 한 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를 모으기만 하고 어디에 사용해야 할지 몰라서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런 분들은 포인트 메뉴에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위에 이미지는 포인트가 적립되는 사용처에 대한 내용인데요. 대부분의 포인트는 거의 현금같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립처를 잘 알고 계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드사는 롯데카드로 정했지만 어떤 카드를 선택해야 하는지 혼란스러운 분들은 "카드 한눈에 보기"를 이용하시면 조금 더 쉽게 골라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에서 현재 인기있는 카드 3개를 보여주고, 여기서도 못 고르셨다면 원하시는 카테고리를 눌러서 그에 맞는 카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부터 인기카드에도 들어있는 LOCA 카드가 도대체 뭔지 이쯤되면 궁금한 분들이 계실텐데요. LOCA 카드는 프리미엄 카드라고 볼 수 있으며, 두 가지 종류의 카드를 선택해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조금 더 쉽게 설명드리면, 기본 할인과 적립이 되는 카드 종류 중 1개를 선택하고 특정 가맹점 등에서 크게 할인되는 카드 종류 중 1개를 선택해서 한 번에 신청하게 됩니다. 그러면 사용하시는 실적이 두 카드에서 공유가 되고, 혜택은 양쪽에서 받을 수 있는 컨셉의 카드입니다.

 

자신의 생활패턴이 확실한데, LOCA 카드의 혜택과 맞는다면 분명 이용해 볼만한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카드 2개의 실적이 공유되고, 혜택이 다양화 된 만큼 요구하는 전월실적도 일반 카드들에 비해서는 높은 편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아까 메인화면에서 보셨던 터치 서비스인데요. 롯데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터치메뉴 중 마음에 드시는 혜택을 터치하신 후 카드를 이용하시면 혜택이 적용됩니다. 의외로 이용하시는 곳에서 터치 혜택이 적용될 수 있으므로, 한 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이프 메뉴에서는 롯데카드 회원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는 올마이쇼핑이 있는데요. 여기서는 L.POINT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행과 관련된 서비스나 할인 및 혜택들도 있습니다. 항공권이나 호텔, 패키지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골프 여행이나 당일 부킹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시간이 임박하여 타임세일을 하기도 합니다. 골프를 치러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험에 대한 내용도 있는데요. 보통 가입하면 추가로 혜택이 있는 것들이 수두룩합니다. 물론 아무 보험이나 추가 혜택이 있다고 가입하면 안되지만, 원하시는 상품에서 혜택까지 있다면 일석이조가 될 것 같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자동납부 한번에 신청하기" 서비스입니다. 이렇게 6가지의 자동납부 서비스 중 원하시는 종류를 선택하셔서 한번에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므로, 어렵거나 귀찮으신 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컬쳐DC는 월 2,900원으로 CGV 할인 쿠폰과 지니 이용 쿠폰, 명의보호까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생활 패턴과 일치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안심주차같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 서비스는 차에 휴대폰번호가 노출되는 위험을 없애주는 서비스입니다.

 

요즘은 어디에 정보를 노출하지 않았는데도 광고 문자가 시도때도 없이 오고는 합니다. 그 중 자동차에 올려놓은 휴대폰 번호 때문일 수도 있는데요. 이 서비스는 주차카드와 케이스를 무료로 배송해주고, 주차카드에 안심주차대표번호가 적혀있습니다.

 

누군가가 대표번호로 전화한 후 ARS 안내 멘트를 따르면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에게 전화가 연결되는 방식입니다. 전화번호가 노출되지 않으므로, 전화번호 노출을 꺼리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는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마무리

이렇게 롯데카드 홈페이지, 그리고 간단한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카드사에서 정말 다양한 할인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그냥 카드만 신청해서 사용하지 마시고 홈페이지나 앱을 둘러보시기를 바랍니다.

 

의외로 자신의 소비습관과 딱 맞는 혜택이 있을 수도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 재밌는 경험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기존의 이용하시는 카드가 있더라도, 새로 나오는 카드에 혜택이 마음에 드신다면 이번 기회에 바꿔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요즘에 카카오톡 안 쓰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텐데요. 곧 상장되는 카카오게임즈에도 공모주 청약이 엄청나게 몰릴 정도로 카카오의 인기는 그칠 줄을

datacuration.tistory.com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우리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쯤 접속해보셔야 할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드는 꼭 주거래 은행 카드를 사용해야 할 필요는

datacuration.tistory.com

 

 

11번가 바로가기

11번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 오픈마켓이라고 하면 생각나는 게 3곳이 있습니다. 바로 옥션과 G마켓, 그리고 11번가인데요. 11번가를 이용해보신 분들은 이상하게 SKT와 이어져있는

datacurati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