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생활정보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여러가지 배송 물량이 대폭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당연히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에 가기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인데요. 이 시국에는 당연히 사람들 많이 몰리는 곳은 피하고 싶은 게 모두의 마음일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대형마트를 예전보다 덜 가고, 가급적 온라인에서 배송으로 받아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몰은 아시다시피 인기 품목들이 자주 품절되기 때문에 급할 때는 어쩔 수 없이 직접 마트를 찾아가고는 하는데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은 이용하는 이유가 약간 다를 수도 있습니다. 코스트코도 마찬가지로 사람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겠지만, 코스트코가 없는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기에도 좋은데요.

이 지도를 보면 이해가 쉬우실 것 같습니다. 수도권과 그 아래로 대전까지, 그리고 대구, 부산까지는 코스트코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라도와 강원도쪽은 코스트코가 주변에 한 개도 없는데요. 이런 현상은 이마트 트레이더스같은 창고형 마트들의 공통점입니다.

 

코스트코가 있는 지역에 거주하면서 코스트코를 자주 이용하시던 분들이 코스트코가 없는 지역으로 거주지를 옮기셨다면, 불편한 점이 많으실텐데요. 그럴 때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코스트코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베이크나 피자는 안타깝게도 직접 방문하지 않는 한 접하실 수 없습니다. 저도 어릴 때 코스트코 피자를 처음 먹어보고 눈이 뜨이는 경험을 했었는데요. 여하튼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이용하고 계신 검색 사이트에서 코스트코 또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이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코스트코 코리아 또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이라고 나오는데요. 여기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 들어오니, 바로 마스크 의무 착용 안내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푸드코트 운영 안내가 나오고 있더라고요. 혹시라도 푸드코트때문에 코스트코를 직접 방문하실분들은 해당 날짜는 피해서 방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로 좀 더 내려보시면 메인에서 밀고있는 상품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요즘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아서, 선물세트가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급적 평일에 쇼핑을 해 달라는 권고와 주말에 사람이 몰린다면 입장이 제한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딜가나 마찬가지겠지만, 마스크는 꼭 착용한 상태로 방문하셔야겠죠?

이제 본격적으로 쇼핑을 해보기 위해서 상단에 있는 메뉴들을 둘러보았는데요. 쇼핑은 역시 할인 아니겠습니까? 근데 스페셜 할인이라니, 눌러보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물론 금액이 크기는 하지만, 할인금액도 매우 큰 편입니다.

 

그리고 위에 메뉴를 보니, 코스트코하면 생각나는 커클랜드 시그니처도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하지만 온라인몰은 여느 온라인몰들과 동일하게, 매장에는 있지만 온라인에서는 품절이거나 상품이 없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이번에는 추석을 맞아 쏟아져 나오고 있는 선물세트관을 눌러봤는데요. 기본적으로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은 처음 정렬이 높은 가격순으로 되어있습니다. 항목을 눌러보시고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정렬을 관련순이나 낮은 가격순으로 바꿔주시면 되는데요. 관련순으로 바꿔보니, 적당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상단에 나와있는 메뉴들뿐만 아니라, 카테고리 전체보기에서 원하시는 카테고리를 눌러서 보실 수도 있습니다. 역시 창고형 매장답게 굉장히 많은 카테고리와 다양한 상품들이 많았습니다. 코스트코하면 생각나는 가전쪽이나 커클랜드 시그니처도 둘러보시면 좋은 상품을 찾으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코스트코에서 쇼핑을 한 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알고계시겠지만, 코스트코에서 물건을 담다보면 정말 어마어마한 금액이 결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분명히 양도 많고 싸지만, 코스트코의 카트가 큰 것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비슷한 원리로 온라인몰에서도 이 사태가 심각한데요. 이마트몰같은 곳에서만 쇼핑을 해봐도 직접 가서 구매하는 것보다 쓸데없이 많이 구매하고 있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헌데 코스트코에서는 얼마나 더 담고있을지 무섭습니다.

원하는 상품들을 카트에 담으셨다면 구매를 하셔야 하는데요.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고, 로그인을 하시려면 온라인 등록을 하셔야 하는데, 온라인 등록을 하시려면 코스트코 회원이어야 가능합니다. 즉, 코스트코 연회비를 낸 회원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의 오프라인 매장은 회원제로 이루어져있다는 사실은 모두 아시죠? 온라인몰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은 회원이 아니더라도, 상품권만 있으면 입장 및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온라인몰과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혹시 코스트코 온라인몰이 마음에 드셔서 지금이라도 회원가입을 하시려는 분들은 온라인에서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상황에 맞는 연회비와 혜택을 생각해서 회원권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마무리

이번에는 이렇게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코스트코 주변에서 거주했었지만, 현재는 코스트코가 없는 지역에 살고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데요. 저도 온라인몰을 이용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할까 고민했었는데, 안하게 되더라고요.

 

이유는 푸드코트 때문이었습니다. 사실 코스트코가 주변에 있을 때는 한 번씩 가서 쇼핑하고 푸드코트를 즐기려고 가는 경우도 있었던 저이기에, 푸드코트가 없는 코스트코는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여하튼 다들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서 안전하게 쇼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요즘에 카카오톡 안 쓰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텐데요. 곧 상장되는 카카오게임즈에도 공모주 청약이 엄청나게 몰릴 정도로 카카오의 인기는 그칠 줄을 �

datacuration.tistory.com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동영상 플레이어로 유명한 곰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윈도우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Windows Media Player)는 코��

datacuration.tistory.com

 

 

파파고 번역기(네이버)

파파고 번역기(네이버) 안녕하세요. 옛날에는 번역기라고 하면 단연 구글 번역기가 최고였습니다. 아니, 최고가 아니라 구글 번역기밖에 없다고 할 정도로 유료가 아닌 무료 번역기는 별로 없었

datacurati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