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생활정보

피망 바둑 바로가기

피망 바둑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피망은 한게임이나 넷마블처럼 다양한 게임을 운영하는 게임사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보드게임을 비롯하여 RPG 등 장르도 가리지 않고 운영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피망에서 유명했던 게임으로는 스페셜포스가 있는데요.

 

요즘에는 피망 포커나 맞고가 인기있는 것 같기는 합니다. 한때는 PC방에서 스페셜포스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던 때가 있었는데 말이죠.

 

이러한 피망에서도 한게임 바둑이나 오로바둑, 타이젬바둑처럼 피망 바둑이 있는데요. 바둑 대회도 있고 바둑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동영상 강의도 있습니다. 피망 바둑 바로가기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피망 바둑 바로가기

피망 바둑 바로가기는 이용하시는 검색 사이트에서 피망 바둑이라고 검색하시거나 피망이라고 검색하셔서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피망 바둑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바둑 페이지로 접속되는데요.

 

피망으로 검색하셔서 피망 홈페이지로 들어가셔도 피망의 다양한 게임을 볼 수 있으니, 원하시는대로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피망 바둑이라고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이렇게 피망 바둑의 사이트로 바로 들어오셨을텐데요. 여기까지 들어오셨다면 벌써 거의 다 됐습니다.

 

아래에서는 피망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분들을 위해서 피망 홈페이지로부터 바둑을 찾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피망의 메인 홈페이지에 보시면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다양한 게임을 둘러보실 수 있는데요. 하단에는 추천게임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역시 피망은 7포커나 뉴맞고, 뉴포커같은 게임들이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바둑을 찾아야하니, 상단에 있는 게임 메뉴를 열어보시면 보드/캐주얼에 바둑이 보이실겁니다. 이걸 눌러주시면 바둑 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피망 바둑의 첫 메뉴인 생생 동영상에서는 정석이나 입문, 포석 등 바둑을 두는 분들이라면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실만한 기술들을 동영상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단, 로그인을 하셔야 동영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피망에서는 월간랭킹전이나 게임 내 랭킹을 확인할 수 있게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런 게임 내 랭킹을 보여주는 것은 사람들을 자극하는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피망 바둑도 다른 바둑들과 마찬가지로 바둑머니, 즉 게임머니가 있는데요. 보유하고 있는 머니에 따라서 머니 등급이 주어지고, 해당 등급에 따라서 대국을 진행할 수 있는 횟수가 정해집니다.

즉, 바둑머니가 부족하시다면 하루에 많은 대국을 진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바둑 실력과 이용하시는 시간에 따라 선택지가 있으므로,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 게임에 들어가보기 위해서 로그인 후 프로필 위에 있는 대국장 입장하기를 눌러보시면 이러한 안내가 나올 수 있는데요. 이런 사항은 피망에 처음 가입하신 분들만 나오는 안내입니다.

 

그런데 본인확인만 하라고하지, 어떻게 본인확인을 할 수 있는지는 알려주지 않는데요. 프로필에 보시면 캐릭터 아래에 마이피망이 있습니다. 마이피망을 눌러주세요.

마이피망을 눌러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이렇게 기본정보가 나오는데요. 가운데에 본인인증란이 있습니다. 여기서 우측에 있는 본인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에 동의하고, 추후에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을 끝내고 대국장 입장하기를 다시 눌러보시면 피망 바둑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하게 될 폴더를 정해주신 후 피망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실 것인지, 피망 뉴바둑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하실 것인지 정해서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설치가 끝나면 바로 대국장으로 입장이 되는데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입장시에 대국명과 자신의 기력을 설정하셔야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기력은 총 전적이 10국 이하인 경우에 1회만 변경할 수 있으므로, 잘 선택하시는 게 중요합니다. 저는 18급이 확실해서 18급으로 정하고 닉네임을 입력한 후 입장했습니다.

입장해서 잠시 둘러보기도 전에 이렇게 대국 신청이 들어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조금 더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취소하신 후 프로필에서 대국 거부를 눌러두시면 대국 신청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잦은 대국 신청으로 부담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대국 신청이 들어오거나 신청을 할 때는 대국, 시간, 조건, 내기 금액 등을 잘 설정하신 후에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시간이 흐른다고 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원하는 조건을 선택하신 후 대국을 진행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대국을 두지 않으셔도 프로분들이나 일반 대국들을 관전할 수 있습니다. 잠깐 휴식을 취하실 때 이렇게 관전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국을 신청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프로필 위에 있는 맞춤대국이나 바로대국을 이용하셔도 되고, 우측 상단에 있는 대국 가능 탭을 눌러서 자신의 급수에 맞는 상대를 골라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대국 신청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피망 바둑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중요한 것은 브라우저를 크롬이나 다른 브라우저가 아닌,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게임을 진행하시려면 꼭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대국장이 켜진 후에 피망 사이트를 종료하셔도 대국장이 함께 종료된다는 점까지 같이 기억해주세요. 그럼 모두 즐거운 대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콜라겐 효능

콜라겐 효능 궁금하시죠? 안녕하세요! 콜라겐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하는데요. 예전부터 아마 많은 분들은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 말은 정말 많이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적��

datacuration.tistory.com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요즘에 집에서나 사무실, 가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복합기나 프린터도 이용하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동사무소라

datacuration.tistory.com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파트뿐만 아니라 내집마련이나 새로운 거주지를 구할 때 실거래가를

datacuration.tistory.com

반응형